Indicators on 폰테크대출 You Should Know

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.

그리고 개통한 핸드폰의 요금을 대신 납부해준다라거나 요금을 낼 필요가 없다는 곳도 있는데 이건 그냥 무조건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. 스마트폰을 본인 명의로 개통하는 순간 요금은 본인이름으로 청구가 됩니다.

아무 대리점에 들어가서 개통할때 이 업체에서 유심 제거후 판매할거라 대리점에 이야기 한다고 하시고

(고객이 대출업체에 직접 연락) : 생활정보지나 인터넷 등에 휴대폰만 개통하면 현금을 주겠다는 광고를 보고 대출업체에 연락을 합니다.

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.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>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이 할부 한도는 서울 보증보험에서 관리를 합니다. 그래서 본인이 보증보험에 전화를 해서 본인 확인 후 할부 회선과 한도 확인이 가능합니다.

왜냐하면 개인의 신용과 소득 등에 따라 대출한도와 금리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만약 차나 자동차가 있다면 담보대출을 받는 방법이 있고, 보험이 있다면 보험을 통한 대출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.

사실 정식업체로 대출 업무를 보기 위해선 대부업체에 등록해야 하는데 이 때 폰테크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유사 대출이므로 정식 등록이 어렵습니다.

이럴 경우 몇 십만 원을 벌어보려다가 공범으로 연루되는 등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.

대출 진행이 된다고 하셔도 서류준비와 계약서 작성등 많은 절차들이 있습니다.

일반 대리점가서 폰을 개통한 다음 중고거래를 할 수도 있지만 바로 거래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손해보더라도 폰테크 업체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.

대출을 이용할 때 일반적으로 취급수수료, 연장수수료, 중도상환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 해당 상품은 수수료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.

단, 연체대출금 보유자, 불건전 폰테크대출 대출이 있는분 등은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